ADMIN
티켓문의
고객센터
프리미어티켓 소개
결제안내
VS
[premierticket.kr] - 티켓
VS
날짜[시각]1970년 01월 01일  []
홈팀
원정팀
좌석(전체) 요금(구역)  
ORANGE 매진
YELLOW 매진
GREEN 매진
BLUE 매진
PURPLE 매진
RED 매진
BLACK 매진
티켓 구입 안내

*티켓 구입 방법 

좌석배치표를 참고하여 원하시는 구역을 결정 후 "바로구매하기" 버튼을 클릭, 예약 정보 입력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.

구역 내 상세 좌석의 경우 결제 시점에서 확보 가능한 티켓 중 관전에 가장 좋은 좌석으로 확보됩니다. (무작위배정)

특정 블럭 및 좌석 예약을 희망하시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
2매 예약 시 2연석 기본 좌석 배정이며 일부 경기의 경우 연석 확보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 

 

*​티켓 종류 

확보 되는 대부분의 티켓은 별도 수령 및 반납이 필요하지 않는 e티켓인 '모바일 e티켓​' 으로 제공 됩니다.

경기 확정 후 킥오프 1~3일 전 e메일로 발송되며 핸드폰에 저장 후 활성화 된 QR 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입장합니다.
단, 임박한 경기 또는 일부 경기와 보 되는 시점에 따라 '회원 카드' 로 확보 및 전달 될 수 있습니다.
회원카드는 경기 종료 후 반납이 필요하며 타인 명의의 티켓을 1회 양도 받는 형식으로 진행 됩니다. 
 

*결제

결제는 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계좌이체의 경우 24시간 이내에 입금해야 합니다.

결제 확인은 시차로 인해 결제일 오후 4~6시 또는 다음 날 오전 확인 전화드리며 티켓 수령/반납 등 상세 안내가 이루어 집니다.

상담 안내

*상담시간

오전 10:00 ~ 오후 6:00까지입니다

토요일, 일요일 공휴일은 휴뮤입니다.

정보 변경에 관해서는 반드시 전화 이메일로만 변경 가능합니다. (문자상담불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