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| 회원가입| 마이홈
티켓문의
고객센터
입금안내
찾아오시는 길

Q 배송서비스는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?

안녕하세요. 프리미어티켓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평일 업무 시간 중 런던 픽업포인트 티켓 수령이 어려우신 분들을 대상으로 배송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배송서비스는 티켓 자체 금액 외 소액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 

[런던배송] 프리미어티켓 직원이 직접 숙소를 방문합니다. (100% 안전배송)

 

- 우편, 택배, 퀵서비스 등이 아닌 프리미어티켓 직원분께서 직접 숙소를 방문하여 우편물을 맡겨드립니다.

- 민박, 호텔, 기타 에어비엔비 숙소 등 사전 연락을 통해 우편물이 맡겨질 예정이라는 점을 미리 협의하셔야 합니다.

- 숙소 자체 사정으로 사전 협의가 없을 경우 우편물이 맡겨질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주말 경기 기준 금요일 저녁에 배송되며 경우에 따라 경기당일 오전 중 맡겨질 수 있습니다.

- 배송 완료 후 개별 메시지를 전송드리고 있습니다.

 

[런던 외 지역 배송] 우편물 위치 추적이 가능한 1st 우편물로 배송됩니다.

 

- 히드로 공항을 포함한 런던 시내 외 지역의 경우 가장 높은 등급의 우체국 서비스를 이용합니다.

- 해당 우편발송의 경우 우편물의 배송상태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습니다.

- 민박, 호텔, 기타 에어비엔비 숙소 등 사전 연락을 통해 우편물이 도착할 것이라는 점을 미리 협의하셔야 합니다.

- 우편 발송 후 개별 메시지를 전송드리고 있습니다.

 

상기 두 방법 모두 정상적인 발송 후 발생할 수 있는 숙소 자체의 수취 거부, 숙소 내부 분실 등의 경우 프리미어티켓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특히 런던 외 지역 배송의 경우 숙소에 무사히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숙소 프런트에서 우편물을 거절하거나, 분실 할 경우 문제가 복잡해지므로 되도록 런던에서 티켓을 수령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프리미어티켓(한국)02-6929-40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