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DMIN
티켓문의
고객센터
프리미어티켓 소개
결제안내

Q 어떤 좌석으로 예약해야 좋을까요?

안녕하세요. 프리미어티켓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EPL 스타디움은 일반적으로 축구 전용 구장입니다.

(트랙이 있는 일부 구장도 경기 시 잔디 바로 앞으로 확장하여 관전에 편의를 도모합니다.) 

그라운드와 관중석이 가깝고 그만큼 선수들의 움직임에 매료되기 쉽습니다.

 

따라서 어떤 좌석을 선택하더라도 장/단점이 있지만 경기를 보시기 불편한 좌석은 없습니다.

좌석 선택의 개인의 선택이기 때문에 추천 드리기 어렵습니다.

이해를 돕기 위한 각 좌석 별 참고 사항입니다.

 

1. 롱사이드 1 : 일반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좌석으로 그라운드와 가깝게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. 선수들의 호흡, 대화, 발에 맞는 공의 소리 등 생생하게 전달됩니다. , 그라운드와 동일 선상으로  반대편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대해서는 시야가 제한됩니다.


2. 숏사이드 1 : 주로 서포터 석이 위치한 곳으로 해당 골 문 앞에서 일어나는 골 상황, 코너 킥 상황 등 축구에서 가장 중요한 장면을 눈 앞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. , 반대편 골문에서의 상황은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3. 롱사이드2-3 : 높은 곳에 위치하여 전체적인 경기를 보시기에 좋습니다. 중계방송 시점과 가장 유사하며 한 눈에 경기를 담을 수 있습니다. , 선수 표정을 살필 수 없을 정도로 멀어진 경우 현장감이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.


4. 숏사이드 2-3 : 높은 곳에 위치하며 세로로 경기를 보기 때문에 22명이 작전에 맞춰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역시 현장감은 조금 떨어지며 경기장을 많이 찾지 않은 분들은 이 좌석에서 보이는 뷰가 낯설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

 

5. VIP라인 : 대부분 1층과 2층에 존재하며 두 구역이 갖는 장점을 살릴 수 있는 곳에 위치합니다.


즐거운 관전 되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프리미어티켓